무직자대출 추천하는곳 중 1금융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비교

모바일대출 추천하는곳 중 1금융 웰컴론 단박대출 이용방법

대출자격 : 연소득 3,500만원 이하이거나, 연소득이 4,500만원 이하이면서, 신용등급이 6등급에서 10등급 사이인 분





이번 포스팅에서는 직업 상관없이, 무직자도 대출 가능한 상품과 비대면으로 모바일상에서 대출 가능한 상품들 위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.

월세 보증금 대출

대출 직빵

이에 간편결제 연계 5% 할인 등의 기본 혜택을 두고, 별도 회비를 낸 사람에게 쇼핑팩, 플레이팩, 디지털팩 등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.

구독자님은 은행에서 대출을 한 경험이 있나요? 대출을 받기 위해 각종 서류를 챙기고, 따로 시간을 내어 은행까지 방문하는 게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닌데요. 인터넷은행이 등장하면서 시간을 많이 아낄 수 있게 됐어요. 앞으로는 한결 더 편해질 전망이고요.

카카오 전세자금대출

중소기업 전세대출

케이뱅크: 비대면 아파트 담보대출의 고정금리를 0.50%P 낮췄어요. 기존에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았던 사람 중 고정금리로 갈아타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수요자를 잡기 위한 거죠.

NH농협은행의 전문직 전용 신용대출 상품인 ‘슈퍼프로론(Super Pro Loan)’의 대출금리(금융채 1년 고정)는 5.54%~5.94%이고, 금융채 6개월 기준 변동 대출 금리는 4.78~5.18%다. NH농협은행의 직장인 대상 ‘샐러리맨우대대출’ 금리(금융채 1년 고정)는 5.34%~5.94%다.

대출, 예금, 보험 현황 등을 적어두고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다. ‘개인 재무제표’를 작성하라는 얘기다. 요즘은 자산 및 부채 상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앱이 다양하다. 재무제표가 있으면 구체적인 모바일 무직자대출 상환 계획을 세워 실행 전략을 짜는 데도 유용하다.

새마을금고 대출

현대카드는 2030세대를 ‘디지털 네이티브’로 정의했다.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 1개를 월 1만원 할인해줘 ‘거의 공짜로’ 구독할 수 있다.

시중은행 관계자는 "은행(1금융권)과 2금융권, 대부업체 차이를 잘 모르고 빌렸다가 후회하는 새내기 직장인을 많이 봤다"며 "단순하게 대출 금리 차이만 고려해도 은행 문부터 두드리는 게 바람직하다"고 말했다.

소상공인 대출

부실 신호인 청년층의 취약차주 연체율은 올 1분기 말 현재 5.8%로 1년 새 0.8%포인트 증가했다.

신용회복 위원회 대출

앞서 한국은행(한은) 금융통화위원회는 지난 5월 26일 기준금리를 연 1.5%에서 1.75%로 올렸다.

30만원 소액 대출

주담대

전세 대출 한도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